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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교육개발센터] 2024-1학기 학업증진 프로그램 신청 안내(2차)
2024-1학기 학업증진 프로그램 신청 안내(2차) 우리 대학은 학사경고학생이 대학 생활에 적응하고, 학업 의욕을 고취시킬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학업증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 대상: 2024-1학기 학사경고학생 2. 신청 기간: 2024.7.26.(금)~8.5.(월) • 신청 기간 이외에는 접수가 불가하니, 기간 내 신청 바랍니다. • 프로그램 미수료자는 학과 및 지도교수에게 통보되니, 반드시 참여 바랍니다. • 프로그램은 대상자별로 다르게 운영되며 신청한 프로그램 일정에 맞추어 교육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 수료 시 다음 학기 '성적향상 장학금' 도전 가능 • 대상: 직전 학기 학사경고를 받고, 학업증진 프로그램을 수료한 학생 • 장학금 기준: 성적 향상 등급에 따라 장학금을 차별화하여 지급 3. 신청 절차 • 학교 홈페이지 접속(https://www.yu.ac.kr/main/) → 통합로그인 → 포털시스템 → 종합정보시스템(URP) → One-Stop상담서비스 클릭 → 하단의 학업증진 프로그램 클릭 → 프로그램 일정 및 대상자 여부 확인 후 프로그램 신청 ※ 일정 및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4. 학업증진 프로그램 문의: 교육개발센터 053)810-1212, 1543~1545
2024.07.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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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 추가모집 지원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기간 내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1. 지원 및 접수기간 : 2024. 8. 5(월) ~ 8. 7(수) 10:00~16:00 2. 접수장소 : 수업학적팀 3. 지원대상 : 자퇴한 자 또는 미등록, 휴학종료, 유급, 학사경고로 제적된자 ※ 단, 유급 또는 학사경고로 제적된 자는 제적일로부터 1년 이상 경과된 자에 한함 * 의과대학, 약학대학, 사범대학 제외(모집단위별 입학정원의 범위내에서 여석이 있을 경우에만 허가 함) 4. 지원절차 : 홈페이지 URP 종합정보시스템/ 학적관리/재입학지원)에서 지원서 입력 및 출력 →소속학부(과)장 확인→수업학적팀에 제출→확인서수령→완료 - 학기가 맞지 않거나 전공배정을 받아야 하는 학생의 경우 붙임 재입학 지원서를 출력하여 작성→소속학부(과)장 확인→소속대학 행정실 확인→수업학적팀 제출→확인서 수령→완료 ※ 아이디와 비밀번호 초기화는 소속대학 행정실로 문의 ※ 재입학 신청 시 본인 및 보호자 주소는 반드시 도로명 주소로 우편번호는 5자리로 수정 바랍니다. 5. 재입학 여석 현황 : 붙임파일 참고 6. 재입학 여석 초과 시 사정기준 및 순위 가. 재입학 학기가 맞는 자 나. 취득학점이 많은 자 다. 평점평균이 높은자 7. 재입학 허가 발표 : 2024. 8.12.(월) 홈페이지 학사안내 게시판 공지 예정 8. 신청확인방법 : 홈페이지(URP 종합정보시스템//학적관리/휴복학/재입학신청조회)에서 확인 붙임 1. 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 추가모집 지원 안내 1부. 2. 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 추가모집 여석 1부. 3. 재입학 지원서 1부. 끝.
2024.07.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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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대학혁신지원사업] 2024학년도 2학기 도전학기제 신청자 모집 안내
[대학혁신지원사업] 2024학년도 2학기 도전학기제 신청자 모집 안내 우리 대학은 학생이 습득하고자 하는 지식에 대한 활동을 스스로 설계, 진행하는 것을 돕고자 하는 일환으로 교재가 있는 강의실 수업이 아닌 학생이 주도한 프로젝트 학습으로 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는 제도인 영남대학교 ‘도전학기제’ 프로그램 신청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은 첨부파일의 신청 서식을 제출 기간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사업소개 학생이 스스로 주제를 선정하여 학기 중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학점(3,6,9학점)인정과 장학금까지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프로젝트 선정 주제는 본인의 전공영역과 연관이 있어야 합니다.(첨부파일 참조) 2. 신청대상: 2024학년도 2학기 기준 영남대학교 재학생(3학기 ~ 8학기 재학생) ※ 2024학년도 2학기 복학 예정자 신청 가능 ※ 초과학기, 휴학생, 수료생, 2024학년 2학기 휴학예정자 신청불가 ※ 복수전공 분야 신청 가능 3. 모집유형 -. 개인 및 팀 유형 신청 가능 -. 인당 최대 9학점 이내 신청(인정 학점은 해당 학기 최대 수강신청 학점에 포함) -. 팀 인원은 최소 2명~최대 3명까지 가능(팀장 포함) ※ 학기당 수강신청 학점 이내로 정규 교과목과 병행 ※ 교과목 수강 신청은 심사 결과 후 수업학적팀에서 수강 반영 ※ 캡스톤디자인, 실험·실습, 교과목 과제, 졸업논문 등과 내용 중복 불가 4. 신청방법: 2024학년도 2학기 도전학기제 활동 신청 서류(참가 지원서-개인 및 팀 유형, 지도교수 의견서)를 작성하여 제출 (첨부파일 참조) 가. 도전영역: 전공 과목 영역 나. 도전기간 : 2024학년도 2학기(2024. 9. ~ 2024. 12.) ※ 2024학년도 2학기의 총 15개주차 전체 활동 진행 5. 신청기간: 2024년 7월 17일 수요일 ~ 2024년 7월 23일 화요일, 16:30까지 6. 접수처: 인문대학 역사학과 행정실 7. 학점 및 지원금 활동 지원서에 도전학기제를 통해 취득하고자 하는 학점과 그 학점에 해당하는 장학금 지급 (장학금 지급 금액은 취득 학점별로 상이함) 교과목명 학점 장학금 도전학기(1) 3 500,000 도전학기(2) 6 1,000,000 도전학기(3) 9 1,500,000 *프로젝트 난이도는 3학점 당 주 8시간 이상 투입을 기본으로 함. *매학기 전체 취득학점 중 pass학점이 6학점을 초과할 경우 학업성적우수장학생 선발에서 제외됨 *교과목명, 이수학점, 성적은 위원회에서 최종 심사를 거쳐 결정됨. 7. 지원규모: 총 27명 내외(전체 단과대학 대상) 8. 선정결과 발표: 추후 개별 연락 9. 도전학기제 온라인 설명회: 2024. 7. 18.(목), 14:00 도전학기제 신청자를 모집하기 이전에 학생들에게 프로그램을 이해시키기 위해 설명회를 개최 * ('영대소식' 게시판 참고: https://url.kr/q51cks) ★설명회 신청 링크: https://naver.me/xgNPHVcA 10. 문의: 교무처 수업학적팀(T.810-4439, 1092) 11. 기타: 붙임 자료 참조
2024.07.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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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4학년도 1학기 학업증진 프로그램 신청 안내(1차)
2024-1학기 학업증진 프로그램 신청 안내(1차) 우리 대학은 학사경고학생이 대학 생활에 적응하고, 학업 의욕을 고취시킬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학업증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 대상: 2024-1학기 학사경고학생 2. 신청 기간: 2024.7.15.(월)~7.17.(수) • 신청 기간 이외에는 접수가 불가하니, 기간 내 신청 바랍니다. • 프로그램 미수료자는 학과 및 지도교수에게 통보되니, 반드시 참여 바랍니다. • 프로그램은 대상자별로 다르게 운영되며 신청한 프로그램 일정에 맞추어 교육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 수료 시 다음 학기 '성적향상 장학금' 도전 가능 • 대상: 직전 학기 학사경고를 받고, 학업증진 프로그램을 수료한 학생 • 장학금 기준: 성적 향상 등급에 따라 장학금을 차별화하여 지급 3. 신청 절차 • 학교 홈페이지 접속(https://www.yu.ac.kr/main/) → 통합로그인 → 포털시스템 → 종합정보시스템(URP) → One-Stop상담서비스 클릭 → 하단의 학업증진 프로그램 클릭 → 프로그램 일정 및 대상자 여부 확인 후 프로그램 신청 ※ 일정 및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4. 학업증진 프로그램 문의: 교육개발센터 053)810-1212, 1543~1545
2024.0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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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4학년도 2학기 휴학, 복학 신청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휴학, 복학 신청 안내 1. 신청 및 접수 기간: 2024. 7. 3.(수) 10:00 ~ 7. 5.(금) 16:00 2. 추가 신청 및 접수 기간 가. 휴학: 2024. 8. 5.(월) 10:00 ~ 8. 30.(금) 16:00 나. 복학: 1차/ 2024. 7. 16.(화) 10:00 ~ 7. 18.(목) 16:00 2차/ 2024. 8. 5.(월) 10:00 ~ 8. 7.(수) 16:00 3. 신청 방법: 홈페이지 포털시스템– 종합정보시스템 – 학적관리 –휴학(복학)신청 * 군 복학은 해당 서류를 첨부 파일(스캔 또는 사진파일)로 업로드 해야 함. - 해당서류 : 병적증명서, 전역증, 주민등록초본(병역사항 기재) 중 1가지 * 전역예정일이 2024. 9.23.(월) ~ 9.30.(월)까지 : 아래 서류를 지참하여 수업학적팀 방문 - 취학승인서 1부(입영일, 전역일 명시, 2주일 이상 휴가 기재, 소속부대장 직인) * 전역예정자는 전역 후 반드시 전역증 사본을 소속대학 행정실 또는 수업학적팀으로 제출 4. 군 휴학 신청 : 입영일 7일전부터 입영일까지 단, 9월초 입영자는 9월1일부터 가능 ※ 9월1일 이후 입영하는 학생이 미등록 휴학 하고자 하는 경우는 지정된 휴학신청 기간에 반드시 일반휴학 신청 후 입영 전까지 군휴학으로 변경하여야 합니다. 입영일 가능 휴학 신청 귀가시 학적상태 비고 학기 개시일(9.1) 전일까지 입영 군 휴학 신청 학기 개시일(9.1)이후 입영 (선택 가능) 일반 휴학 신청 후 군 휴학 귀가시 학적상태 ‘일반휴학’ 일반휴학 신청시 등록금 이월금액 참고 재학중 군 휴학 귀가시 학적상태 ‘재학’ 수업일수 3/4선일까지 군휴학시 등록금 100% 이월 5. 신청 결과 확인 홈페이지 포털시스템-종합정보시스템-학적관리-휴복학/재입학 신청 내역에서 “접수”확인 6. 휴학신청일에 따른 등록금 이월 금액 사유 발생일 이월 금액 비 고 학기 개시일 전일까지 등록금 전액 복학시 등록 인정 학기 개시일부터 30일까지 등록금의 5/6 해당액 복학시 차액 등록 학기 개시일에서 30일이 지난 날부터 60일까지 등록금의 2/3 해당액 복학시 차액 등록 학기 개시일에서 60일이 지난 날부터 90일까지 등록금의 1/2 해당액 복학시 차액 등록 학기 개시일에서 90일이 지난 날 없음 복학시 전액 등록 7. 문의: 소속대학 행정실(소속학과 사무실), 수업학적팀(810-1064) 붙임 1. 2024학년도 2학기 휴학 신청 안내문 1부. 2. 2024학년도 2학기 복학 신청 안내문 1부. 3. 전역예정확인서 및 취학승인서 1부. 끝. 2024. 6. 교 무 처 장
2024.0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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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국학진흥원] 2024년 상반기 통합채용 공고
한국국학진흥원 공고 제2024-11호 한국국학진흥원과 함께 지역발전을 선도할 유능한 인재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2024년 2월 23일 한국국학진흥원장 1. 선발예정 인원 및 시험과목 구분 직종 직급 선발 예정인원 시험과목 공통(1과목) 전공(2과목) 일반모집 사무직 일반 7급 1명 NCS직업기초능력평가 경영학, 회계학 1) NCS직업기초능력평가는 의사소통능력, 수리능력, 문제해결능력, 자원관리능력, 조직이해능력 5개 영역에서 출제됩니다. 2) 필기시험 문제의 경우에는 해당 시험일이 속하는 달의 전전달 말일 현재 유효한 법령, 고시, 판례 등을 기준으로 정답을 구해야 합니다. 다만, 개별 과목 또는 문항에서 별도의 기준을 적용하도록 명시한 경우에는 그 기준을 적용하여 정답을 구해야 합니다. 2. 직무내용 및 근무조건 가. 직무내용 구분 직종 직급 직무내용 일반모집 사무직 일반 7급 ․ 일반행정 및 사업관리, 보조사업 수행 ※ 상세 직무내용은 첨부된 직종별 직무기술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 근무조건 1) 근 무 지 : 경상북도 안동시 도산면 퇴계로 1997(한국국학진흥원) 2) 보수 및 복리후생 : 기관 내부 보수규정에 따름 3) 직급체계 : 1 ~ 7급으로 구성 자세한 시험방법 및 응시자격 등 기타사항은 첨부파일 확인 부탁드립니다. 한국국학진흥원 홈페이지 채용공고 ☞ https://url.kr/cxns2b
2024.0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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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업 알림판
[2024년 국가유산 산업 인턴 지원 사업] 인턴 공개모집
2024년 국가유산 산업 인턴 지원 사업 인턴 공개모집 공고 문화재청과 한국문화재재단은 국가유산 분야 취업을 준비 중인 청년에게 취업을 위한 역량을 강화하고 국가유산 산업 기관 및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국가유산 산업 인턴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사업에 선정된 국가유산 산업 기관(기업)을 대상으로 인턴을 모집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24년 1월 24일 ============================================================= ■ 공모개요 1. 모집인원: 100명 (※ 대상기관: 총 100개 기관(기업)) 2. 모집기간: 2024. 1.24.(수)~2024. 2. 7.(수) 13:00까지 3. 모집분야: 총 5개 분야 구 분 국가유산 활용 발굴조사 국가유산 보수 박물관 및 미술관 문화상품 개발 계 인턴 운영기관 55 12 4 20 9 100 4. 모집방법: 재단에서 인턴 모집 후, 희망 인턴 운영기관 순위 등을 고려하여 인턴・인턴 운영기관 매칭 ※ 분야별 기관(기업) 목록 및 인턴 담당업무, 근무지역은 [별첨] 2024년 국가유산 산업 인턴 운영기관 소개서 참조 ■ 근로조건 근무장소 ○ 매칭이 완료된 인턴 운영기관 근무기간 ○ 2024. 3. 1.~ 8.31.(총 6개월 / ※ 근무기간은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근로계약 ○ 인턴과 인턴 운영기관 간 근로계약 체결 - 근무조건: 주 40시간(일 8시간*5일) - 급여조건: 월 2,060,740원(※ 세전 기준 / 4대보험 및 주휴수당 포함) ※ 세부 근로사항은 인턴 운영기관별 상황에 맞춰 인턴과 협의 후 결정 인턴활동 ○ 직무교육 수료 - 한국문화재재단에서 제공하는 교육 수강(2024년 3월 중/온라인 예정) ○ 인턴 운영기관에서 제시한 인턴 담당업무 수행 ■ 지원기준 1. 지원대상: 국가유산 산업 분야 취업을 준비 중인 청년 ※ 대한민국 국적 소지자에 한함 2. 지원연령: 만 19세 이상 ~ 39세 이하 ※ 모집 마감일(2024. 2. 7.(월)) 기준 1984. 2. 8.~2005. 2. 6. 출생자에 한함 3. 지원요건: 학력, 전공 등 제한없음 4. 제외대상 ① 2022년 동 사업에 180일 이상 참여한 인턴 수료자 ② 2023년 동 사업에 참여한 이력이 있는 인턴 ③ 2023년도 청년·경력단절여성 중심 12개 사업[붙임 1-1. 참조] 참여자 ※ 단, 국민취업지원제도 이수를 증빙[붙임 1-2. 참조] 하는 경우 참여 가능 ④ 인턴 운영기관에서 현재 근무하여 해당 기관의 4대보험에 가입 중인 자 ⑤ 인턴 운영기관의 사업주(대표자)와 친인척 관계인 자 ⑥ 모집 마감일 기준 인턴 운영기관에 4대보험 직장가입이 불가한 자 ⑦ 공고일 현재 취업이 결정된 자 ⑧ 타 부처 인턴 사업에 참여 중인 자 ※ 위 기재사항 및 기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채용된 자는 해당 사실이 발견되는 경우 선정이 취소될 수 있음 5. 우대사항: 취업취약계층에 해당하며 관련 증명서를 제출하는 자에 한하여 가산점 부여[붙임 2. 참조] ※ 취업취약계층의 범주 1. 저소득층(기준중위소득 60% 이하), 2. 장애인, 3. 6개월 이상 장기실직자(청년은 대학 재학생이 아니면서 고용된 사실도 없는 자), 4. 결혼이민자, 5. 여성가장, 6. 성매매피해자, 7. 「한부모가족 지원법」에 의한 보호대상자, 8. 북한이탈주민, 9. 위기청소년, 10. 갱생보호대상자, 11. 수형자로서 출소 후 6개월 미만 자, 12. 노숙인 ■ 신청절차 1. 신청방법 - 한국문화재재단 온라인채용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지원 (https://heritage.recruitment.kr/) ※ 이메일, 우편, 방문접수 및 기타 방법을 통한 지원 불인정 2. 제출서류(상기 온라인채용시스템에서 직접 작성 후 제출) - 인턴 참여 신청서 (※ 온라인 작성 / 한글파일 작성 및 제출 불필요)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필수) - 취업취약계층 확인 증명서, 자격․어학증명서(※ 대상자에 한함) - 국민취업지원제도 성실참여 확인서(※ 대상자에 한함) 3. 선정절차 : 서면심사 후 선정 ■ 선정결과 발표 : 2024. 2.22.(목) ■ 인턴 선정절차 및 일정(안) 인턴지원자 심사・선정 ▶ 인턴 근무의사확인 ▶ 포기 인턴 차순위자 재매칭 ▶ 인턴 근로계약 ▶ 인턴 배치・수행 문화재청 한국문화재재단 인턴 운영기관 한국문화재재단 인턴(선정자) 한국문화재재단 인턴(차순위자) 인턴 인턴 운영기관 인턴 운영기관 2024.2.22.(목) 2024.2.23.(금) 2024.2.27.(화) 2024. 2.29.(목) 2024. 3. 1.(금) ※ 상기 일정은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기타 유의사항 1. 인턴 지원자는 [별첨] 2024년 국가유산 산업 인턴 운영기관 소개서를 참고하여 지원분야 및 근무장소, 인턴 담당업무 등을 충분히 숙지 후 해당기관에서 6개월 동안 실제 근로가 가능한 기관에 지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인턴으로 선정된 자는 “인턴 운영기관” 소속의 기간제 근로자로 해당 기관과 근로계약을 체결하며, 근로계약서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해당 기관의 제규정 및 취업규칙을 적용받습니다. 3. 인턴으로 6개월 수료한 자는 한국문화재재단 명의의 「국가유산 산업 인턴 지원 사업 수료증」을 발급해 드립니다. ■ 문의처 : 한국문화재재단 문화교육팀 02-3011-1707~1709 ※ 한국문화재단 채용공고 Link ☞ https://url.kr/exbsm4
2024.0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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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공고] ㈜한진 지역인재 채용 공고
주식회사 한진에서 지역인재(대졸 신입사원)를 모집하오니, 희망자는 아래 내용 참고하여 기간 내 접수 바랍니다.
2023.0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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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학년도 국사편찬위원회 사료연수과정 신입생 모집 안내
교육부 소속인 국사편찬위원회에서는 '사료의 수집·편찬 및 한국사의 보급 등에 관한 법률'에 근거하여, 한문 및 일본어 초서 등의 사료를 정리·탈초·연구하는 전문인력을 양성하고자 1994년부터 국내사료과정 한문 초서 전공(일반과정, 고급과정), 국외사료과정 일본어 초서 전공(일반과정)을 각각 1년 과정의 국비연수로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9월에 시작되는 2023학년도 사료연수과정 신입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인문학 분야(역사학 등)의 학생이나 졸업생 및 대학원생, 또는 관련 종사자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가. 모집 과정 및 인원 1) 일반과정 가) 국내사료과정(한문초서 전공) : 20명 이내 나) 국외사료과정(일본어 초서 전공) : 20명 이내 2) 고급과정(한문 초서 전공) : 20명 이내 나. 전형 방법 1) 서류 접수 : 2023. 6. 26. (월) ~ 7. 7. (금) 2) 서류 심사 합격자 발표 : 2023. 7. 14. (금), 국사편찬위원회 홈페이지 공지 3) 필기 및 면접 시험 : 2023. 7. 27. (목) 09:30 ~ 11:50 4) 최종 합격자 발표 : 2023. 8. 4. (금), 국사편찬위원회 홈페이지 공지 5) 합격자 등록 및 수강 신청 : 2023. 8. 7. (월) ~ 8. 11. (금) ※ 상세한 내용은 국사편찬위원회 홈페이지 및 붙임 모집요강 참조
2023.0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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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양수산부] 국립인천해양박물관 유물관리 기간제 근로자 추가 채용 안내 (2차)
2023년 해양수산부 기간제 근로자 (국립인천해양박물관 유물관리) 2차 추가 채용 공고 해양수산부 기간제 근로자 채용시험 시행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시 바랍니다. 구 분 일 정 내 용 공고 ’23.4.26.(수) ∼ 5.8.(월) ∘나라일터, 해양수산부 홈페이지 응시원서 접수 ’23.5.1.(월) ∼ 5.3.(수) ∘해양수산부 해양정책과 서류전형 발표 ’23.5.12.(금) ∘나라일터, 해양수산부 홈페이지 면접시험 ’23.5.16.(화) ∘세부일정 및 장소는 서류전형합격자 발표시 공지 최종 합격자발표 ’23.5.22.(월) ∘나라일터, 해양수산부 홈페이지 채용 ’23.5.29.(월) ∘최종합격자 결격사유 조회 후 * 상기 일정은 응시원서, 서류검증 소요 기간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가. 접수기간 : ’23.5.1.(월) ∼ ’23.5.3.(수) / 3일간, 마감일 17:00까지 * 마감일 17시 도착분에 한하며, 17시 이후 접수분에 대해서는 불인정 나. 응시원서 교부 : 해양수산부 홈페이지 및 인사혁신처 나라일터 채용정보 다. 제출 서류 ① 응시자 제출서류 총괄표 1부. ② 응시원서 및 이력서 1부. ③ 자기소개서 및 직무수행계획서 1부. ④ 학위증명서 또는 졸업증명서, 경력(재직)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재직기간, 인사 변동사항, 직위, 담당업무 등 기재 ** 발급확인자 연락처 포함(미포함 시 하단에 별도 기재 요망) ⑤ 직무분야 관련 자격증 사본 또는 자격취득증빙 사본 1부 ⑥ 주민등록초본 1부.(남자의 경우 병역사항 포함) ⑦ 응시자 서약서 및 개인정보 등 제공동의서 1부. ⑧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부. ⑨ 자격요건 검증을 위한 동의서 1부. ⑩ 취업지원대상자 및 장애인증명서 등 가산특전 증명자료 1부.(해당자에 한함) ◇ 제출 서류는 반드시 자필서명하여 제출 * 서류 전체는 순서에 맞게 스캔하여 “한 개의 PDF파일”로 제출 ◇ 응시원서에 작성한 이력사항 중 증빙서류로 증빙되지 않은 사항은 심사 시 불인정 ◇ 졸업, 학위, 경력(재직) 증명서 제출시 공고일 기준 6개월 이내 발급분만 인정 라. 접수방법 : 전자우편(gi1332@korea.kr) 제출 ◦ 메일 제목에 「해양수산부 유물관리 기간제 근로자 응시원서 제출(홍길동)」기재 * 응시표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시험장에서 배부 예정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3.0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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